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My Bucket list)/자동차 전국일주

자동차 전국일주 day 9 (1) :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맛집(휴무일 영업시간 정보, 주차정보, 포장가능)

728x90
반응형

아침에 간식먹으면서 뒹굴거리다가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건물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협소했어요 ㅠㅠ

그래서 임계한우타운 전용주차장에 우선 주차했습니다.

낮이라서 그런가 차를 세워도 별문제 없었습니다.

 

오픈시간과 휴무일 참고하세요 ^^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햄버거 뿐만아니라 카페처럼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머쉬룸 크림버거가 대표메뉴라고 추천해주셔서 머쉬룸 크림버거로 주문했어요 ㅎㅎ

 

푸짐한 수제버거가 나왔습니다 ㅎㅎ

 

빵의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기의 고소함이 어우러졌습니다.

크림소스는 달콤하면서 토마토의 상큼함과 조화가 되더라고요.

양도많고 완전 만족입니다 ㅎㅎ

 

 

간식을 먹다가 나와서 배불러가지고 남겼습니다 ㅠㅠ 

포장요청드리니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ㅎㅎ

오렌지 에이드에 탄산도 더 넣어주셨습니다.

 

다음에 또 가보고싶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