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My Bucket list)/제주도한달살기

(제주관광공사)제주도지도 무료로받기

728x90
반응형

 내년 목표중에 하나가 제주도한달살기이다.
내년이안돼면...내후년이라도..ㅜㅜ
아무튼 계획은 할수있는거니까 ㅎㅎ

제주시에서 보름 서귀포시에서 보름지내고싶다.
우선 다니고싶은곳 마음껏 표시해보고싶어서 제주도 지도를사려고했는데 검색해보니 제주도지도를 무료로 받을수있다고한다!!! 짱짱!!

위 사진처럼 visitjeju사이트 들어가서 우편신청하면 일주일내로 우편으로 지도를받을수있다.


정말좋은세상이다.
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