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주말에가는 작은여행

[경기도/김포시/월곶면] 아이들과 가기 좋은 김포시사계절썰매장 후기

728x90
반응형


겨울시즌(2023.12.21.~2024.02.18.)
김포시 사계절눈썰매장 다녀왔다.
 이제야 티스토리에 올리는..게으름...ㅎㅎㅎㅎㅎ

김포시 시민은 3500원 할인해준다.

애기들은 좀 더 저렴하므로,, 홈페이지 확인할것 ㅎㅎ

날씨가 따뜻했다.

끌어주는 썰매타는 곳도 있어서 2살 정도의 어린 아기들과 가도 좋을거 같다.

야외활동에는 역시 먹거리가 최고다.

핫도그 컵라면 등 휴게소에는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판다.

다른 눈썰매장과 달리,, 직접 걸어서 올라가야 한다. 

다행히 가파르지는 않고 완만해서 걸을만하다.

컨베이어 벨트에서 나오는 튜브눈썰매를 하나씩 챙겨서 기다린다.

튜브에 쏙들어가는 아가 넘귀엽다.

저렇게 앉아있으면 저 판대기가 알아서 기울어지면서 내려가게 된다.

처음에는 무서웠는데 몇번타니까 하나도 안무서웠다.

날씨가 따뜻해서 눈이 많이 녹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붕 내려가는 남자친구의 뒷모습

많이 가파르지 않아서 몇번타니까 시시해졌다.ㅎㅎ..

(그래도 9번정도는 탔다..)

어른들보다는 아이들이 타기에 더 적합한거 같다.

매점건물 2층에는 VR체험장도 있고, 몸녹일 공간도 있었다.


 재미있었다.

그치만 연인보다는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가는 것을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