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라이프/집밥해먹기

당근비빔면 (당근이 너무 많거나 처리하기 곤란할 때 요리)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Es6muteo2HU?si=erovBDAkVvv9j7H9

 

 

 

 

레시피는 위의 유튜브를 참고했다.

엄마가 주신 당근이 많이 남았는데, 뭔가 감자나 고구마와 다르게 당근은 당근만으로 한그릇 요리를 해먹기가 애매하다.

당근라페를 사람들이 많이 해먹기는 하는데,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없었다... 그게 없으면 맛이 없다..(없이 해먹어봤는데 별로 였음)

그래서 당근요리를 찾아보다가 위 유튜브 발견!!

 

레시피는 유튜브에 나오므로 생략 ㅎㅎ

 

재료가 크게 필요없고, 딱 당근이랑 전분가루만 있으면된다.

 

위 유튜브에 나오는 비쥬얼과 많이 다르지만,,,입으로 들어가면 똑같다 ^^

반죽할 때 잘 안뭉쳐져서 물을 더 넣었더니,, 반죽의 질감이 질었다.

그래서 레시피대로 딱 하고.. 그냥 손으로 잘 반죽하는게 좋을듯!

 

집에 땅콩잼은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중화요리 같은 느낌도 나고,,처음먹어보는 맛이었다..! 완전 강추..

 

은근 생각나는 맛이라 한 번 더 해먹었었다. ㅎㅎ

굿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