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라이프/행복더하기

[취미/제과제빵] 우울할 때는 후라이펜으로 쉽게 츄러스만들기 (큐원 홈메이드 믹스, 영양정보)

728x90
반응형

https://growing-jjong.tistory.com/255

 

[취미/제과제빵] 에어프라이기로 쿠키 만들기(큐원홈메이드 영양쿠키믹스/영양 정보)

막연하게 쿠키와 빵을 구워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취미로 쿠키를 굽는 사람 매력있다... 그치만,, 나는 요알못 오븐도 없다.,,ㅎ 제과제빵학원에 전화해봤지만, 수강료가 만만치 않았다. 더

growing-jjong.tistory.com

 

갓구운 츄러스는 정말맛있을거같아서 지난번 ↑↑↑↑ 쿠키믹스 구매하면서 츄러스만들기도 같이 구매했다.

흔들린 영양정보... 당함유량이 35그람이라니.. 베이킹이 원래그런거지 하며 넘어간다.

난이도는 쿠키믹스보다 높았는데, 체감상 더 재미있고 쉬웠다.

짤주머니도 같이 들어있어서 아주좋다~

믹스와 물을 붙고 쉐이킷쉐이킷 섞어줬다.

왜 쿠키믹스보다 난이도가 한단계 높은지 알겠다. 부드럽게 뭉치는 쿠키반죽에 비해서 츄러스 반죽은 매우 질척.질퍽거린다.

열심히 섞어준 반죽을 짤주머니에 담았는데, 끈적여서 잘안담겼다.

짤주머니 2개줬는데 하나에 다담아버렸다.

만들면서 난이도 3이 이해가 갔다.

모양내가기 쉽지 않네;; 맛만좋으면 된다..!

기름튀는게 싫어서 바닥에 신문지깔아놓고 깊은 후라이펜 사용했다.

 

완성! 2~3분 익히라고 써있는데, 좀 더 바삭하게 익히는게 좋을거같다. 안이 잘 안익어서 좀 오래 구웠다.

바로 구워서 먹은 츄러스는 진짜 맛있었다..! 

그래서 튀기면서 다먹었더니.. 후라이펜을 달군 불을 껐을때는 츄러스가 5개밖에 안남았었다.

 

우울할때는 츄러스를 튀겨서 먹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