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베트남 나트랑 여행

TW157 (인천 -> 나트랑) 티웨이 탑승 / TW158 (나트랑 ->인천) 티웨이 탑승 후기, 티웨이 기내식 정보 등

2024.8.22.

현생을 바쁘게 살다가 이제서야 쓰는 나트랑가는 비행기 탑승후기..

베트남 나트랑가는 터미널이 1번 터미널인지 2번터미널인지 정보가 없어서  내가 직접쓴다!

꿀정보

1. TW157은 터미널1로 가고 버스탑승 없이 공항에서 바로 탑승이다. 다만, 탑승구까지는 셔틀 트레인을 타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야 한다.

탑승구쪽에도 면세점과 식당, 편의점, 카페가 모두 있으므로 시간이 애매하다면 수속을 밟은 후에 바로 탑승구까지 와도된다.

(다만, 탑승구로 가면 다시 인천공항 터미널쪽으로 돌아가지 못한다.)

2. 24시간 전에 온라인 체크인이 가능하며, 화물도 시간제한 없이 당일에 미리 무인으로 수속을 밟을 수 있다.

3. 아쉽게도 깜란공항에 도착해서는 비행기에서 내려서 바로 공항이 아니라 버스타고 공항으로 간다.

4. TW158은 깜란공항에서 버스탑승 후에 비행기 탑승한다.

5. TW158은 24시간전에 온라인 체크인이 안된다. 탑승시각 2시간전에 깜란공항에서 대면으로만 가능하다.

그래서 사람들이 미리와서 줄서서 기다린다. 좌석도 마음대로 고를 수 없고, 체크인할때 랜덤으로 배정해준다.

TW157탑승과정이다.

터미널1로가서 A-F구간으로 가면 티웨이 체크인구간이 있다!

A-F 구간 표시된곳 무빙워크 쭈욱 타고가서 한층 더 올라가면된다.

잘모르겠으면 터미널1 입구에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니 모르겠으면 물어보면된다!!

우리는 이날 신세계면세점에서 체크인 3시간전에 면세점 도착하면 무료포인트 3만원 준다고해서 후다닥 갔었다.

근데 출발 5시간전에 도착했는데도 체크카드 잃어버리고 우왕자왕하다보니 3시간전에 도착못해서,,

결국 2시간전에 도착으로 2만원 무료포인트 받았다 ㅎㅎ

그래도 포인트로 야무지게 쇼핑했다.

탑승구로 가는 길..!

탑승구쪽에도 이렇게 면세점은 있다.

항공박물관도 작게있어서 구경했다!

TW157탑승구 도착!

아래는 티웨이 기내식 정보다.

물도 돈내고 사먹어야 하기때문에

탑승구 건물에 있는 편의점에서 미리 물이랑 간식 구매해가면 좋다.

깜란공항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