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주말에가는 작은여행

[서울/금천구/가산동] 생각보다 좋았던 골드리버호텔(디럭스 더블), 조식후기

728x90
반응형

#호캉스

#골드리버호텔

#가산디지털단지역 호텔

#가산역호텔

#가산 호텔

#골드리버

골드리버호텔은 3성급 호텔로, 비지니스 호텔로 많이 이용한다.

많이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호텔복도도 고급스럽고 좋았다.

침대도 크고 바닥도 카페트가 아니라 대리석이라 깔끔했다.

사진후기로 봤던 나뭇잎그려진 벽지는 사실 촌스럽다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고급스럽고 괜찮았다.

카운터에서 와인잔 빌려왔다 ! 

홍차와 녹차가 구비되어 있고, 물도 2개있었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어메니티도 쓸만했다.

야경보면서 목욕도 즐길 수 있는 욕조도 있었다.

안양천이 보이는 야경~!

유리로 화장실이 보이는데, 민망하니까 커튼내려주면된다 ㅎㅎ

저녁은 나가기 힘드니까 배달시켜먹었다.

저녁뷔페가 따로 없는게 살짝 아쉬웠다.

음식은 주차장쪽으로 가서 픽업!

다음날 조식먹었다.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맛있었다.

와플만드는 기계가 있어서 크루아상으로 크로플 만들어먹었다.

야무지게 씨리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