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전국맛집후기

[옥련동 점심식사] 숨은맛집 향원정통만두 (만둣국)

728x90
반응형

옥련동 할머니 즉석떡볶이 맞은편 골목에 만두집이 있어요.

사람이 많길래 들어가봤습니다.

저는 만두국 시켜먹었습니다.

 

큰만두 5개가 있네요 ㅎㅎ

 

만두 속으로 숙주와 당면, 김치가 들어가있습니다.

국물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집에서 좋은재료 넣고 만든 만두 맛이 나더라고요! 

먹고나서 기분나쁜 배부름이 없었고요. 만두를 먹으면 더부룩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느끼하거나 전혀 더부룩하지 않았습니다.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