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전국맛집후기

[인천/연수구/연수동]인천 핫한 이자카야 술집, 연수동 쿠텐 (수제요리 맛집/예약/영업시간)

728x90
반응형

연수동에 핫한 이자카야 술집이 있다고해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가봤습니다.

추석당일이라 문을 안열줄 알았는데, 정상영업하여 6시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원래영업시간은 17시부터 새벽1시까지인데,

코로나때문에 오후3시부터 10시까지한다고 합니다.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는 가게입구입니다.

웨이팅하는 사람도 많아보였는데, 저희는 미리예약을 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깜짝놀랐어요.

자리는 만석이었습니다.

수제요리 전문점이라 나오는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해요.

실제로도 주문하고 좀 오래걸리긴 했는데,, 밑반찬으로 준 숙주나물볶음 먹으면서 버텼습니다.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곱창전골이랑 청양칠리새우시켰고 기다리면서 천천히 찍었어요.

맛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많아보입니다.

 

귀여운 수저받침대도 있었습니다.

 

숙주나물볶음.. 맛있었어요.

옆에 벨도 있어서 직원호출하기 좋았습니다.

제일 잘나간다는 쿠텐칵테일 시켰습니다.

 

드디어 곱창전골 나왔습니다.

국물은 얼큰합니다. 숙주와 양파는 아삭하고, 곱창은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ㅎㅎ

겉바속촉이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새우는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