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전국맛집후기

[옥련동 점심식사]쫄깃한 꼬막이 맛있는 꼬막식당

728x90
반응형

 

작년에 새롭게 오픈한 꼬막식당집~!

항상 맞은편 굴국밥집에 가면서, 한번 와보자~ 해놓고, 새로운 음식점에는 발길이 잘 안닿았습니다.

 

근데 이날은 유독 쫄깃한 꼬막이 먹고싶어서 사무실식구들과 큰맘먹고 새로운 식당에 가봤습니다. ㅎㅎ

 

식사류 정식으로 무침꼬막, 간장꼬막, 불꼬막 상(많이매운맛) 하(매운맛)로 골고루 시켰습니다.

 

반찬이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찬으로 꼬막찜?!이랑  미역국도 나옵니다.

불꼬막정식 하(3인)입니다.

양이 참많습니다. ㅎㅎ

하는 상보다 덜매운맛인데, 저는 하도 매웠습니다.

 

간장꼬막정식입니다.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김가루에 참기름담긴 큰 그릇을 줍니다. 여기에 공기밥넣고 잘비벼먹습니다.

저는 흰밥위에 꼬막무침을 올려먹었습니다.

 

서비스로 꼬막찜도 주셨는데, 꼬막이 싱싱하니 정말맛있었어요.

 

저희사무실 식구들은 다음에 또오고 싶다는 평을 남겨주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글도 남기고요 ~^^

 

 

분위기가 깔끔한 가게라서 저녁에 와서 꼬막을 안주삼아 쏘맥이랑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