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전국맛집후기

[옥련동 점심식사]숯불막창시대 - 김치찌개, 동태찌개 정말 맛있어요~! (2019.12.24)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은 숯불막창시대 점심메뉴 김치찌개, 동태찌개니다.

 

저희 사무실 식구들이 자주가는 단골집이기도 한데요.

 

벌써 10번은 넘게 다녀간 곳인거 같네요~ 

 

맛깔나고 사장님의 손이 크셔서 항상 든든함을 느끼고 나오는 곳입니다.

 

오늘점심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많은 막창시대입니다~! (타인의 얼굴이 안나오도록 블러처리 했습니다.)

오늘 점심도 테이블이 꽉찼습니다.

 

저희는 다행히 일찍와서 자리가 있었어요 ~^^

 

식사류는 청국장부터 김치전골(김치찌개)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

 

메뉴판에는 없지만 동태찌개도 같은 가격에 팝니다.  동태찌개도 강추합니다.

 

가격도 참 착하네요.

 

 

밑반찬이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다른 백반집과 비교해봐도 손색없을 만큼 반찬을 푸짐하게 주십니다.

 

반찬은 갈때마다 종류가 달라집니다 ~! 그 중에서도 저 맛있는 파김치만큼은 여전하군요 ~

 

저는 이미 김치전골 나오기 전부터 밥 반공기 비웠습니다.

 

 

드디어 김치전골이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고기랑 김치를 통째로 넣어주십니다.

 

김치랑 고기를 직접 잘라서 먹는데요. 항상 고기가 넘쳐나서 배터지게 먹습니다.

 

 

 

 

 

 

 

동태찌개도 나왔습니다. 펄펄끓네요.

 

동태찌개는 동태살뿐만아니라 알도 많아서 참 좋습니다.

 

국물이 시원하거든요~

 

 

 

 

 

 

 

허겁지겁 먹느라 다먹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오늘 점심은 고기가 통째로 들어간 막창시대 김치전골 어떠신가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