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전국맛집후기

[옥련동 점심식사]옥련동 할머니 즉석 떡볶이 먹었어요~! (2020.02.10)

728x90
반응형

 

저렴하고 푸짐하게 떡볶이 먹고싶은날엔 옥련동 할머니 즉석떡볶이 집에 갑니다.

 

 

 

한국인에게 떡볶이는 소울푸드죠...

 

학교다닐때도 자주왔었는데 ㅎㅎㅎㅎ 직장인이 되서도 올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해요.

 

역시 떡볶이는 전국민 소울푸드입니다.

 

 

옥련동 할머니 즉석 떡볶이 메뉴판

3명이서 가시면, 떡볶이 1인분(쫄면, 라면, 우동 사리중에 1택)에 튀김사리와 계란사리 인원수대로 시키고,

 

후식으로 볶음밥 볶아먹으면 양이 딱맞습니다 !

 

 

떡볶이 라면사리 1인분+ 계란 3개 시켰어요 ㅎㅎㅎ

끓을수록 맛있어집니다.

 

약불로 해놓고 라면먼저 건저먹으면 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어묵이랑, 김말이, 만두 튀김 한개씩 시켰습니다.

 

어묵튀김은 다른곳에서 안팔고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어서, 이 어묵이 생각나면 늘 이곳이 떠오릅니다.

 

짭짤하고 빠삭하니 맛있어요.

 

 

날치알 사리 넣고 치즈볶음밥 하나 볶아서 마무리했습니다.

 

 

셋이서 2만원도 안나왔습니다.

다만, 유명세를 탔음에도 카드결제나 현금영수증이 안된다는 점이 많이 아쉽네요... 흠..... ㅠ

저렴하게  즉석떡볶이 실컷 먹고싶을때 오면될거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