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라이프/집밥해먹기

삽겹살과 굴소스의 만남 - 내맘대로 삼겹살 굴소스 볶음밥(20.02.19)

728x90
반응형

오늘 퇴근하고보니 집 냉동실에 삼겹살 한덩이가 남아있더군요.

 

저녁을 뭐먹을까 생각하다가 굴소스에 볶아먹으면 맛있을거같았어요 ㅎㅎ

 

 

냉동실에 있던 고기 빨리 먹고싶어서 따수운 물에다가 녹였습니다.

 

 

녹힌 고기를 먹기좋게 썰고, 냉장고에 있던 양파랑 고추 끌어모았습니다. ㅎㅎ

 

 

후라이팬 예열하고 고기를 먼저 익혀줍니다.

고기가 살짝 익어갈때쯤, 깍둑썰기한 양파를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양파가 살짝 투명해질때까지 노릇노릇 볶아줍니다.

 

양파랑 고기가 다익으면 고추를 넣어주세요~

 

팬더굴소스입니다.

 

 

 

굴소스 한스푼(꽉찬티스푼) 넣어줍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짜요.

 

찬밥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딱딱한 찬밥은 전자레인지에 살짝 댑힌 후 볶으세요)

 

 

맛있는 굴소스 삼겹살 볶음밥 완성했어요 ~ㅎㅎㅎ

 

아삭한 양파랑 굴소스묻은 삼겹살이 입안에서 잘놉니다.

 

 

한그릇 뚝딱 먹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