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주말에가는 작은여행

[서울/종로구/동숭동] 오후정 대학로점

728x90
반응형

주말 대학원 수업 끝나고 남자친구랑 같이 서울 나들이 했어요.

점심먹기 위해  대학로를 배회하다가 괜찮아보이는 집 발견해서 들어갔습니다.

세트메뉴의 광고판이 유독 눈에 띄었어요.(여러가지 음식을 맛보는 것을 좋아하는지라 ㅎㅎ)

오후정이란 매우 맛있는 음식을 이르는 말이라고 하네요.

저는 오후에 먹는 정식 줄임말인줄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가 정갈나고 맛있어 보이네요.

우리는 와후스테이크세트 카레보나라우동과 제로콜라 주문했습니다.^ㅡ^ v

 

단품메뉴도 있네요.

고물가로 인한 가격인상으로 메뉴판에 일일히 가격을 붙이는 작업을 하신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보나라파스타 맛있었습니다. 꾸덕꾸덕하면서 카레향이 엄청 강하지도 않고, 달콤매콤한 맛이 났어요 ㅎㅎ

새우는 짰어요 ㅠ,ㅠ 

점심메뉴보다는, 맥주나 하이볼 한잔시켜서 안주로 먹으면 딱일거 같았어요.

난 안에는 카레소스가 있는데, 그냥 스프맛이었습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술한잔 하러가는게 좋을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