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전국맛집후기

[인천/서구/마전동] 친절하고 순대국 맛집인 "한가네순대국"

728x90
반응형

 

 

추운 겨울..

혼밥을 위해

뜨끈한 국물 먹거리를 찾아 헤매다가

순대국집을 찾았다.

 

순대국은 만원 ㅠㅠ

비싼물가에 슬프지만.

그래도 ,, 어쩔수 없지

순대국 한그릇 주문했다.

 

 

정말감동이었던게

사장님께서 내가 너무 추워보이니까

뜨거운물 줄까요? 하시면서

직접 따뜻한 물을 떠다주셨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김치도 깍두기랑 배추김치 달달하니 순대국이랑 딱 잘어울렸다.

부추도 많고 다대기도 많고 없는게 없다!

 

내가 내장은 많이 못먹는데, 다행히 살코기가 많았다.

그리고 순대도 당면순대가 아니라 고기순대여서 넘좋았다.

 

양도 엄청많아서 배불러서 좀 남겼다 ㅠㅠ

아쉽

 

다음에는 포장해서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