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라이프/행복더하기

씨유 강릉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먹어봤어요.

728x90
반응형

 

강릉에는 몇번가봤지만..예전에 갔을때는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그래서 유명해진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은 한번도 먹어보지못했어요..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 도저히 강릉갈 여유가 안나는거 있죠..?

 

 

씨유편의점에서 강릉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을 판다고해서 동네 씨유는 다 찾아다녔어요..ㅎㅎㅎ

드디어 한 지점에서 발견했습니다 ㅎㅎㅎㅎ

 

가격은 2500원입니다(좀 비싸네유..).

 

 

아주 꽝꽝 얼어있네요 ^^

요놈.. 내입속으로 ~^^

 

 

일단 뽀얀것이..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진짜 두부가 떠올려지네요. ㅎㅎ

 

 

초당순두부가 정말 들어가있네요. ㅎㅎ

 

 

뽀얀것이..아이스크림 치고는 칼로리도 착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다들 맛에대한 평가가 갈렸는데,

저는 맛있었어요 ㅎㅎㅎ 재구입의사 있습니다.

달달한 두유맛이 났어요.

살짝 밀크아이스크림같이 부드러운 느낌이 나면서 밀크아이스크림보다는 덜 단맛이 납니다.

 

내일도 사먹을랍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