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주말에가는 작은여행

[인천/옹진군/영흥면]대부도 선재도 사진찍기 좋은 서울 근교 카페 : 뻘다방 (주차정보)

728x90
반응형

주말에 대부도로 바람쐬러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영수증이나 주차권있으면 2시간 무료라고 합니다.

 

주차장에서 맞은편 건너길로 가면 카페가 있어요 ㅎㅎ

화려한 색감의 입구가 있습니다.

카페 앞에는 많은 포토존이 있어요.

 

빵도 파는데 초코프레젤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카페 내부도 분위기가 좋습니다.

하트라떼 해주셨네요 ㅎㅎ

날씨가 맑았다면 더 예뻤을텐데 아쉬웠어요.

 

영수증을 모르고 버려서 카운터에서 주차권을 받았습니다.

근데 나갈때 확인안하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