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경기/김포시/사우동] 아가파의원 점 뺀 후기 (1개당 1,100원에 빼기)

728x90
반응형

#김포 점빼기

#김포 사우동 점빼기

#아가파의원 김포점

#아가파의원

#피부과 점빼기

#저렴한 점빼기

 

10년전에 뺐던 얼굴의 큰 점이 다시 스멀스멀 진해지기 시작했다.

김포 사우동에 아가파의원에서 점을 저렴하게 뺄수 있다고해서 가보았다.

 

목요일에 오후반차였고, 21시까지 영업한다고 해서 갔는데 점빼는 거는 이미 마감이라고 해서

그 다음주 월요일 오전에 다시갔다 ㅠㅠ

 

예약은 따로 안돼고, 당일 마감이 빨리 되므로 왠만하면 11시 전에 가는것이 좋다.

 

 

태블릿으로 접수를 하고 기다렸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조용했고, 음료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나는 30~40분정도 기다리고 있었는데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분께서 오셔서 점뺄 부위에 마취제 발라주고 주의사항 문구를 준다.

나는 총 9개의 점을 뺐고, 1개는 왕점이라 5500원인가 5900원이었다.

(벌써 2달전이라 기억이 잘 안난다.)

 

마취제바르고 30분이상기다리다보니 호명해서 들어가서 점을뺐다.

누워서 눈감고 치료를 받아서 의사선생님 얼굴은 못봤지만, 의사선생님 정말 친절했다.

점인줄 알고 빼려고 한 부분이 사마귀라고 하며 설명해주셨다.

 

연고크림이랑 재생테이프가 없어서 결제하면서 달라고 했다.

총 34,400원 결제했다.

 

 

다른 피부과는 보통 점1개당 만원이여서 최소 10만원은 비용발생할텐데

5만원도 안되는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점뺄 수 있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